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번에 올린 사진만이 아니었어요. 설현이 이번에 찍은 스트라이프 광고를 못 봐서 모르겠는데, 이렇게 사진만 보면 정말.... 이상합니다.



 그러고 보니 약간 살이 찐 것도 같고 말이죠. 사고 치기 직전까지만 보면 어마어마하게 말라 있었는데, 이건 언제 찍은 걸까요? 전? 후? 전이라면 자기 관리를 하는 과정이었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후라면 왠지 걱정도 되고 말입니다. 스트레스 때문에 폭식하고 살이 찐 것일 수 있으니까요. 일부러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위해 살을 찌운 것과 스트레스 때문에 폭식하면서 몸매가 망가진 건 너무나도 큰 차이가 있지 말입니다. 어쩌다 이런 걱정까지 하게 된 건지..


 얼른 컴백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헬로비너스 나라가 SK 화보를 찍으면서 좋은 반응을 기대했는데, 여초에서 반응은 거의 절망적이더군요. 설현이 얼마나 훌륭한 비주얼인지 이제야 알겠다나. 대체 여성들이 어떤 기준을 가지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설현이 예전처럼 활발하게 활동해주길 바라는 사람이 많으니 다행입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Jayvoko 2016.07.16 15:00 신고

    사진빨이 안받는건가...
    실물을 못봐서 모르겠네요ㅎㅎ

  2. 손님 2016.07.17 02:26 신고

    설현 사진은 좋지만 이건 영 아니네요

    망했다 느낌이 올 정도....

    저게 지금 모습이라면 어이구야 어떤 의미로는 호러네요

    웬만하면 좋게 보는데 저한테도 아니다 하면 진짜 .....

  3. 지코 2017.02.20 00:18 신고

    적당히 살오르고 예쁘기만 하구만... 무슨 망삘 얘기를 하고 그러나요...... 혹독한 다이어트로 몸 망가지면 그게 팬으로서는 더 가슴 아픈 일입니다...

  4. 네꼬라지를알라 2017.10.18 14:42 신고

    제발 자기들 종아리 두깨부터 측정하고 설현이든 나라든 논해라. 지뱃살은 함줌잡히면서 남이 살이쪗느니 절망적이느니. ㅋㅋ 진짜 남한테 쏟는 그 걱정과 관심 5%만 자신 뱃살에 쏟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