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더쿠란 사이트에 누군가 미야와키 사쿠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골라서 올렸더군요. 전부는 아니고 예쁜 것만 고른 모양이에요. 그간 미야와키 사쿠라가 찍어온 화보보다 더 예쁩니다. 물론, 화보와 인스타그램 사진과는 여러모로 차이가 있지만 말이에요.



 마지막 사진 마음에 드네요.


 예전에 이 사진들을 미야와키 사쿠라의 어머니가 찍었다고 하는 얘기를 들었는데, 정말 그렇다면 역시 딸을 향한 애정이 사진에 담겨서 그런 걸까요? 어떻게 해야 미야와키 사쿠라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지 아는 듯한 사진들.. 요새 잡지 그라비아나 사진집들이 대체로 퀄리티 하락을 겪는 일본인 터라 더 주목받는 것 같아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손님 2017.06.01 22:08 신고

    예쁘긴 한데 뭔가 사쿠라 얼굴이 미묘하게 바뀌어 가는 것 같아요.. 코가 왜 저렇게 존재감을 뽐내는 걸까요ㅜㅜ 인상도 왠지 세보이고.. 인상이 바뀐건가. 옅은 화장에 교복만 입고도 청순하던 과거의 사쿠라가 그립네요ㅠㅠ 그 때는 사쿠라가 야망을 가지고 있는 것도 귀여워 보였는데..

    • BlogIcon 즈라더 2017.06.04 19:48 신고

      그래도 인스타그램 사진들은 괜찮지 않나요?
      예쁘단 소리만 자꾸 튀어나오던데..

    • 손님 2017.06.21 00:29 신고

      이쁜 거야 뭐.. 말해서 뭔들인가요. 다만 사쿠라 얼빠로서 과거의 적당하던? 풋풋하던? 때의 사쿠라가 그립다는 거지요.. 얼굴은 예나 지금이나 무지막지하게 이쁩니다! 그러고보면 나이를 먹은 것도 얼굴의 변화에 한몫 했을 수도 있겠군요. 소녀라고 할 수는 없는 나이니 인상이 변할 수도 있겠네요.

  2. 베리알 2017.06.04 23:03 신고

    확실히 날이 갈수록 인상이 좀 강해지는 느낌이군요.
    심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건지...
    예전 진짜 꼬맹이 시절 그 느낌이 살포시 그립기도 합니다. ^^

    미야와키 사쿠라 한국에도 왔었다는데(아마 저 위의 사진도 그때 사진인듯)
    그때 실물로 영접할 수 있는 기회였는데 참... ^^;;;

    • BlogIcon 즈라더 2017.06.16 16:44 신고

      다이어트보단.. 그냥 골격이 커졌달까요.

      한국에 다녀간 뒤로 미야와키 사쿠라의 인지도가 확 올랐지요, 인스타그램 사진이 주기적으로 한국웹에 올라온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