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호텔 사건으로 아오안이 되어버렸던 게 어제 같은데, 이젠 NMB48의 2인자 격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요시다 아카리. 48그룹에선 드물게 남자팬보다 여자팬이 더 많습니다. 사고를 치기 전이나 후나 바로 얼마 전까지도 남자팬이 훨씬 많았던 걸 떠올리면 정말 놀라운 일이에요. 요시다 아카리의 성장이 최악의 현실과 마주했던 NMB48 팬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어요.



 여전히 화보 찍는 스킬은 ...... 입니다만, 확실하게 자기 영역을 구축한 뷰티 블로거로서 발군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요시다 아카리. 아예 프로필에도 유튜브 채널이 소개가 되네요. 그 만큼 임팩트가 대단하다는 얘기겠죠.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7.09.22 09:53 신고

    아 제 장애 기억력으로는 이름은 기억 못 하는데
    사고 쳤다는 얘기랑 얼굴을 보니까 예전 호텔 사건의 그 주인공인 모양이군요.
    특이하게 섹시한 얼굴과 느낌이라 기억력 장애에도 불구하고 거기까진 기억이... ^^;;;

    그래도 인기가 좋다니, 정말 매력이 있나 봅니다.

    • BlogIcon 즈라더 2017.09.24 00:20 신고

      매력이 있는 거야 뭐, 누군들 안 그러겠습니까. 오디션으로 들어온 아이들이니. 다만, 워낙 대형 사고를 쳤는데 이렇게 복귀한 건 아마 그 사건 따위 아무것도 아니다 싶을 사건들이 계속 벌어지는 바람에 희석된 것도 있고, 본인의 필사적 노력으로 뷰티 유튜버가 된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뷰티 유튜버라고 시작했을 땐 너무 조잡해서 이걸 누가 보나 싶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자리 잡아서 여덕들이 왕창 모여들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