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라이시 마이가 플레이보이지에 사랑스러운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아름다운 몸선을 과감히 드러냈네요. 시라이시 마이의 화보들은 노기자카46에서 가장 수위가 쎈데, 그게 이 화보에서도 나타네요. 물론, 그래봤자 사카미치의 그라비아입니다만. 


 솔직히 요샌 노출 경쟁이 도를 한참 넘어가지고 이 정도 수위 화보가 더 예뻐보이는 기현상이 일어나고 있어요.



 시라이시 마이가 앞머리를 잘라줘서 기뻤는데, 예전처럼 웨이브를 넣지 않아서 또 아쉽네요. 그 웨이브가 순둥순둥 열매라서 시라이시 마이의 미모를 업그레이드시켜 줬었건만. 뭐, 시라이시 마이 이즈 뭔들이긴 합니다만.


 그나저나 시라이시 마이는 언제쯤이면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게 될까요? 현시점에서 노기자카46를 대표하는 얼굴인 시라이시 마이가 가을돼지새끼한테 어떤 취급을 받는지 알려주는 게 드라마와 영화 출연 목록이죠. 인기에 걸맞은 대우를 확실하게 못 받고 있어요. 이쯤되면 자력 성장이라 해도 틀리지 않을 지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7.11.16 11:25 신고

    표정도 좋고 몸선도 참 이쁘고 피부 느낌도 참 좋을 것 같고...
    그냥 환상의 꼴라보레이션인 것 같은 시라이시 마이로군요.

    그러고보니... 가수로서 엄청난 각인을 시킨 것도 아니고
    이름 들으면 바로 연결되는 대표적인 영화나 드라마도 있는 것 같지 않고
    그런데 이런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고 있고... 전형적인 셀럽 그 자체로군요. ^^

    • BlogIcon 즈라더 2017.11.18 22:56 신고

      진작에 그런 드라마나 노래가 탄생했어야 하는 상황인데, 아예 출연조차 안 하고 있는 현실에 기가 찰 따름입니다. 연예계 데뷔해서 최고 미모로 언급된 지도 거의 4년이 넘어갑니다만, 여전히 돼지새끼는 시라이시 마이를 박대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