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모노기 카나. 데뷔 당시엔 약간 얼굴에 살집도 있고 해서 큰 인기를 누리진 못 했는데, 미칠듯이 먹는 데도 살이 자꾸 빠지는 기현상을 겪으면서 점차 꽃미녀로 변신해갔죠. 이후 계속해서 예뻐지더니 스즈무라 아이리와 함께 업계 투탑 인기를 누리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가끔 이쪽 업계 배우들에 대해 잘 모르는 여초 사이트에 모모노기 카나나 스즈무라 아이리의 사진 혹은 움짤이 올라가면 '더럽고 미쳤다'라는 멘트가 잔뜩 올라옵니다. 그쪽 업계라서 더럽고 그쪽 업계임에도 너무 예뻐서 미쳤다는 거지요. 


 그런 모모노기 카나가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고 아프리카TV에도 출연했습니다.



 모모노기 카나의 아프리카TV 출연 움짤이 올라오는 곳마다 화제. 당장 걸그룹에 들어가도 원탑 인기 찍을 만한 미모라는 둥 각종 찬사가 쏟아져나오고 있지 말입니다. 


 모모노기 카나가 작품에선 저렇게까지 예쁘지 않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데, 갑자기 이렇게 예뻐진 이유를 모모노기 카나 본인이 거의 인증하다시피 했습니다. 케이팝 걸그룹 스타일로 메이크업하고 나왔다네요.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메이크업이라 한국인에게만 예쁘게 느껴지는 건가 싶었지만, 일본에서도 반응이 어마어마하게 핫한 걸 보니까 아무래도 평상시 작품 출연할 때 메이크업이 쓰레기 같은 수준이었던 모양입니다. 일본 스타일조차도 아니라고 해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2.11 03:21 신고

    너무 예쁘다......진짜 너무이뻐 ㅠㅠ

  2. BlogIcon ㅎㄴ 2017.12.14 08:27 신고

    어쩐지....AV작품보면 얼굴은 이쁜데 뭔가화장이나 연출이 맘에안들었는데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이런존예를 데리고 이상한걸찍다니.... 머리도짧은거보단
    긴머리에 웨이브가 들어가서 그런지 세련되고 청순하고 이쁜거같네여. 잘봤어요!

  3. 전두영 2018.01.17 21:40 신고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