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니시노 나나세가 <전영소녀>의 히로인으로 정해진 뒤 프로필 사진이 나오고 이렇게 잡지에 소개되는 등, 여러 방식으로 대중에 접근해왔는데, 반응은 대체로 좋습니다.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이라나 뭐라나. 이제 문제는 연기력인데...



 니시노 나나세가 출연한 드라마나 영화는 대체로 노기자카46의 그룹 내부의 작품이었기 때문에 니시노 나나세의 연기력을 판단하려면 데뷔 초에 찍었던 작품에서 확인할 수밖에 없는 상황. 데뷔 초 작품의 연기가 좋을 리 없지요. 그래서 보통 판단유보이긴 한데, 얼마 전 나온 예고편의 연기 때문에 절망적이란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저렇게 완벽한 룩스에 저렇게 철저한 발연기라니 어쩌면 좋나...라더군요. 남자 주인공이 노무라 슈헤이라서 또 문제입니다. 노무라 슈헤이의 작품을 많이 보진 않았지만, 제가 본 작품들에선 굉장히 뛰어난 연기를 펼쳤거든요. 걱정이 태산 같지 말입니다. 졸업하면 100% 연기 노선을 걸을 니시노 나나세의 본격 연기 행보에 제동이 걸리진 않을까 싶어서요.


 그런데 <전영소녀>면 니시노 나나세가 주인공 아닌가요? 왜 히로인이란 얘기가 나오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7.12.30 10:56 신고

    만화의 옷이나 분장이 이렇게나 잘 어울릴 줄이야...
    니시노 나나세가 아재를 정말 추억 돋게 하는군요. 하앍하앍! + +

    • BlogIcon 즈라더 2017.12.30 17:31 신고

      한동안 한국 드라마에 빠져서 일본 드라마를 소홀히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일본 드라마로 돌아가게 생겼습니다.

  2. Rejoice 2017.12.31 15:20 신고

    단발도 너무나도 귀여운 나나세네요 ㅎㅎ

  3. 너부리 2018.01.16 22:44 신고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생각도 못했어요. 전영소녀라니요? 게다가 그것을 나나세가.....조금 충격인데 저 비주얼을 보니까 더더욱 충격인데요. 솔직히 연기랑 거리는 있지만 잘 해주기를 바래야죠....지금 하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