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로듀스48이 시작된다는 얘기를 듣고도 그냥 시큰둥. 미야와키 사쿠라란 거물급 맴버가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도 시큰둥. 본래 101 시절에도 전소미 예쁘다는 것만 대충 기억하지 집중해서 보고 투표하고 하진 않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지요. 게다가 미야와키 사쿠라가 아무리 예뻐봐야, 한국에서 좋아할 만한 스타일은 아니라고 판단했던 터라 프로듀스48 자체가 망할 가능성도 있다고 봤어요. 그런데 정작 개봉박두해보니 예상과 다른 점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미야와키 사쿠라가 완전 조그만 꼬마였던 시절부터 봤는데, 그녀가 이 정도로 예쁜 줄은 몰랐어요. 본래부터 미야와키 사쿠라 얼굴 찬양을 해왔는데 이제와서 무슨 소리냐 싶을 수 있지만, 제가 예쁘다 예쁘다 했던 그 미야와키 사쿠라보다 지금 프로듀스48의 미야와키 사쿠라가 더 예쁘달까요. 불과 얼마 전 일본 활동 영상을 봤는데, 그 모습과 위 사진 속 모습이 달라도 너무 달라요. 눈이 이 정도로 컸었나요? 


 한국 스타일로 메이크업하고 완전히 여신으로 돌변했던 모모노기 카나도 그렇고 지금 이 직찍 속 미야와키 사쿠라의 미모도 그렇고. 어쩌면 우리나라 케이팝 걸그룹의 인기 요인 중 메이크업과 직찍, 직캠러가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해왔던 모양입니다.


 신기하다면 신기해요. 제가 미야와키 사쿠라의 직찍을 보고 감탄할 줄은 몰랐고 미야와키 사쿠라가 센터에 선 걸그룹을 우리나라 방송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어요. 미야와키 사쿠라 관련 포스팅을 한국 연예계 카테고리에 올리게 될 줄도 몰랐고요. 프로듀스48이 이렇게 크게 화제가 될 줄도 몰랐습니다. 아, 따져보니까 신기하다면 신기한 게 아니라 그냥 무지 신기하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5.13 16:12 신고

    와... 마치
    내 겨드랑이 훔쳐보는 거 다 안다는 듯한 눈빛에
    드러날듯 말듯한 겨드랑이의 조합... 환상적이군요.
    이 정도 포스라면, 저같은 왕S도 심쿵사의 길로... ^^;;;

  2. 도구리구 2018.05.19 04:03 신고

    무대 공개되고 센터 서있길래 검색해봤더니 이미 일본에서 이미지 깎이고 그게 한국까지 다 퍼지는 중이더군요
    어정쩡하게 춤추길래 비쥬얼로 센터뽑았나했는데 확실히 일본 출신중에선 비쥬얼이 쌘거같아요 ㄷㄷ 근데 인성논란때문에 투표는 못받을게 훤히 보이네요..

    • ㅇㅇ 2018.05.23 02:00 신고

      시기질투로생긴 안티들이만든 루머입니다 한국탑급아이돌에게도 일상처럼 흔하잖아여. 게다가 악개천지인 에케비판에서 칠년을 활동했는데 그런게 하나도 없겠음?

    • ㅇㅇ 2018.05.23 02:01 신고

      글고 네케동영상 사쿠라개인 하트수를 보시죠. 이미 탑3팬덤 구축함 방송타면 센터분량으로 더커질꺼고ㅋ

    • BlogIcon 즈라더 2018.05.23 11:38 신고

      인성 논란은 뭐, 언젠간 퍼질 게 뻔한 일이었고.
      이제부터 그걸 이겨낼 수 있을지 없을지가 중요할 겁니다.

  3. 고뇌 2018.05.26 18:36 신고

    어차피 춤못추고 노래못부르면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