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얼마 전 마에자와 유사쿠와의 열애설이 떠오른 고리키 아야메의 주간 문춘에 담긴 화보입니다. 그간 눈치 채지 못 하고 있었는데, 고리키 아야메도 상당히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군요. 크, 예쁘긴 정말 오지게 예쁩니다.



 고리키 아야메와 함께 사진이 찍힌 마에자와 유사쿠는 유명 사업가. 자산이 조 단위라고 알려진 거물입니다. 그런데 이 양반 이미지가 안 좋아요. 여러 여자친구를 사귀어왔고 애도 있다는 소문입니다. 애가 생겨도 결혼은 안 한다는 주의라는 건데, 이게 사실이라면 고리키 아야메의 이미지가 덩달아 안 좋아질 가능성이 있어요. 이미 돈 많은 남자를 잡았다는 것만으로도 그다지 좋은 반응을 얻지 못 하고 있는 상황이니.


 한편, 이시하라 사토미 역시 최근 '쇼룸'이란 SNS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하는 마에다 유우지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는데, 고리키 아야메보다 더 반응이 안 좋습니다. 일단 회사 자체가 48그룹, 사카미치 그룹에 빌붙어서 돈 떼먹는 곳인 데다 계속해서 부채가 늘어나는 등 사정이 절망적이거든요. 마에다 유우지 본인 역시 이미지가 그리 좋은 편은 못 되고 외모도 그다지 호감형은 아닌지라 이시하라 사토미 정도 되는 거물급이 왜 저런 남자와 사귀느냐며 의문이 잔뜩 나오는 중. 


 예상치 못 한 열애설에 고리키 아야메와 이시하라 사토미의 팬들은 멘붕하는 중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5.19 22:42 신고

    헐, 독수리5형제의 백조가 열애를...
    그건 그렇다치고, 이시하라 사토미도 열애를!
    이거 진짜 봄은 봄인가 보군요...라고 말하기도 힘들 정도로
    상대들이 그 모양들이라니 T T

    • BlogIcon 즈라더 2018.05.23 11:44 신고

      좀 진짜 멋진 녀석을 만나주면 팬으로선 좋겠는데..
      그래도 본인들이 좋다면 별 도리가 없지요.
      즐겁고 행복하기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