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금 일본에선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뿐 아니라 참여하지 않은 모든 48그룹 맴버가 전력을 다하는 총선에서 마츠이 쥬리나의 인성 문제가 불거지는 바람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선배인 마츠이 쥬리나가 미야와키 사쿠라에게 분노를 표출했기 때문입니다.


 마츠이 쥬리나가 총선이 끝나고 있었던 기념 촬영에서 직접 밝힌 거라 더욱 충격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말들을 있는 그대로 해석하자면 이렇습니다.

아나운서: 16위까지 선발에 뽑힌 맴버의 사진 촬영에 3위인 미야와키 사쿠라씨의 모습이 없었습니다.

마츠이 쥬리나: 솔직하게 말할 게요. 전부 말하겠습니다. 음, 지금까지 감춰뒀던 걸. 콘서트에서 <10년 사쿠라>를 노래했어요. 저는 노래 부르는 중간에 사쿠라탄(미야와키 사쿠라에 대한 애칭)에게 "좀 더 제대로 춤춰"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KB가 망하니까. 그렇게 얘기하니까 사쿠라탄이 (아마도 충격에) 못 나오게 되었어요. 슬픕니다. 그래서 "미안해"라고 했습니다. 사쿠라탄을 좋아해서 그런거라고.


총선 1위에 오른 마츠이 쥬리나

3위란 기대 이하의 성적에 절망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역대급 빙썅이란 소리가 나오고 있어요. 뒤늦게 슬픈 척하는 것까지 포함해 밉상 이미지가 제대로 박혔습니다. 정작 무대에서 미야와키 사쿠라가 별문제 없이 춤추고 있었다는 게 영상으로 공개되면서 더욱 욕 먹는 중. 어차피 일본인이고 프로듀스48에서 실패해도 크게 영향을 받을 것 같진 않습니다만, 이제 마츠이 쥬리나는 프로듀스48에서 더 높은 순위를 기록하기 어려울 전망입니다. 안 그래도 예쁘지 않은데 왜 저렇게 인기가 많은 건지 모르겠단 소리가 튀어나오는 마당에 이런 것까지 한국에 알려졌으니까요. 아마 그 자리는 지금 짠내 나는 연예계 활동 이력이 화제인 실력파 맴버, 타케우치 미유가 차지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 이 문제 말고도 마츠이 쥬리나의 나빼썅 행동이 다 드러나면서 48그룹에 관심 있는 사람들 전체가 경악하고 있습니다. 주요 인기 맴버들이 졸업하거나 사퇴한 상황에서 본인이 완장을 차려고 하는 건지 뭔지... 프로듀스48에서 인성 문제로 가장 악영향이 있을 거라 생각한 건 미야와키 사쿠라였는데, 뜻밖의 인물이 대형사고를 치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6.20 01:04 신고

    아... 미야와키 사쿠라가 3위라는 처참한(!) 성적을 받았다고
    남초 사이트들에서 화제가 된걸 보기는 했었는데...
    물건너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었을 줄은... -.-;;;

    • BlogIcon 즈라더 2018.06.21 18:30 신고

      파파괴의 레퍼런스랄까요.
      지금까지 SKE48의 팬들이 모른 척하고 숨겨왔던 것들이
      이번 일을 계기로 다 뛰쳐나오고 있어요.

      쥬리나 여왕님이었다는 게 드러났달까....

  2. 앙팡 2018.06.20 09:26 신고

    얘도 되게 잘 추진 않던데... 격렬하게 추긴 하는데 기본적으로 뻣뻣한 애더라고요. 그게 확 드러난게 와타나베 마유 졸업 싱글 때 사야카랑 투샷이 비춰지는데 사야카 쪽으로만 눈이 가더군요... ㅎ 그치만 제 생각에 둘이 기싸움 하는데는 아마 둘 다 만만치 않은 성격이라서 그럴 것 같긴 합니다. ㅎㅎㅎ

    • BlogIcon 즈라더 2018.06.21 18:52 신고

      지금까지 드러난 정황만 보면..
      이 구역의 XX년은 나야를 외친 마츠이 쥬리나가
      그간 여왕벌 노릇해온 게 드러난 꼴이던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