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로듀스48의 한국 연습생 중에서 제일 눈에 띄는 게 누구냐고 묻는다면 단연 허윤진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지금 굉장히 핫하게 반응이 오는 한국 연습생들이 못 나서 허윤진이 눈에 띈 게 아니라 다들 하나 같이 애기처럼 생겼거나 애기거나... 둘 중의 하나인 상황이라 '우와 예쁘다'란 생각은 들어도 '와 매혹적이다'라거나 '끌린다'란 생각이 들진 않거든요. 아이돌이 꼭 그런 기준을 갖춰야 하는 건 아닐 테지만, 적어도 제 개인적 기준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제 특수한 문제가 생기지 않는 한 한국 연습생 픽은 허윤진으로 고정입니다.


 허윤진의 은혜로운 움짤들입니다. 그저 갓갓. 움짤 쪄주신 분들께 찬사를!




 표정 쓰는 거부터 몸선까지 다 갖춘 허윤진. 이제 곧 프로듀스48의 중반으로 진입하는데, 개인적인 가닥이 슬슬 잡히고 있습니다. 전 한국은 허윤진, 일본은 타케우치 미유로 올인입니다. 


 그나저나 플레디스도 정말 소나무 취향이네요. 보는 순간 플레디스 아닐까 했는데 여윽시 맞았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7.04 12:49 신고

    은근히 소속사별로 선호하는 스타일이 있는 게
    참 신기하지 말입니다.
    아무리 대빵(?)이 있어도, 실무자들은 계속 바뀌고 돌아갈텐데도
    참 묘하게들 소속사의 가풍 아니 미풍(!)은 유지가 된다는 게... ^^

  2. 앙팡 2018.07.06 11:41 신고

    이 조가 대박이더만요. 한국 애고 일본 애고 못하는 애 하나도 없고 센터 존재감 살아있으면서 다른 애들도 안 묻히고... 저 파루루 예뻐하지만... 휴... 정말 원곡에서는 이 삘이 하나도 없었어요. 딱 듣는 순간 우와... 이게 이렇게 그루브 감 있고 좋은 곡이었나 싶더라는... 작곡가가 들었다면 기뻐할 듯... ㅎ 오다 에리나라는 아이는 한국 메이크업이 찰떡이더군요. 순위가 너무 낮아서 안타깝더라는... 귀찮지만 처음으로 투표라는 걸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 BlogIcon 즈라더 2018.07.06 16:35 신고

      사실, 한국식 메이크업은 오다 에리나뿐 아니라 다른 맴버들도 다 그렇습니다.
      일본 활동할 때도 똑같이 메이크업해주길 바랄 정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