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츠 타카코 닮은 꼴로 팬들 사이에 유명했던 이와모토 렌카. 너무 어려서인지 이렇다 할 푸쉬를 받지 못 하던 그녀가 드물게 단독으로 만화잡지 그라비아를 장식했습니다. 스피리츠 35호의 표지, 권두 화보 속 이와모토 렌카입니다.





 이와모토 렌카가 저지른 사고라는 건 같은 사카미치의 자매그룹, 케야키자카46의 안무를 디스한 거에요. 바로 이 스피리츠 화보를 촬영하면서 있었던 일인데, "케야키상 키치카이 같이...." 라고 말했어요. 아마 케야키자카46의 안무가 과격하고 독특한 걸 디스한 모양. 그런데 이 발언 하나만으로 어떻게 판단할 수 없는 일인 게 너무 뜬금없이 튀어나온 말이라서 말입니다. 분명히 그 이전에 이래저래 관련된 이야기가 스탭 사이에 오고 갔던 모양이고, 이와모토 렌카는 그에 대해 반응한 거라 봐야 합니다. 그런데 그 전에 오갔던 이야기가 깡그리 편집되어버려서... 대체 어떤 정황인지 알 수가 없어요.


 물론, 그렇다고 한들 이와모토 렌카의 발언은 선배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말입니다. 이에 맞춰서 그간 이와모토 렌카의 악수회 대응이 안 좋았다는 폭로까지 이어지며 그간 너무 오냐오냐하며 키운 것 아니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칫 그간 쌓은 것 다 잃을 수도 있는 상황이니 앞으로는 주의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매발톱꽃 2018.08.04 08:19 신고

    마츠 다카코 닮았다는 말에 한참을 보고 비교도 해보고 했는데 ㅋㅋ 오히려 마지막 사진에서 토다 리즈시절이 보이네요 ^^

  2. 무구정광대다라니경 2018.08.04 12:26 신고

    쇼룸도 보니까 들썩들썩하던데 아직 어리기도 하고 좀 산만한 성격인듯 그래도 귀여우니까 봐줍니다

    • BlogIcon 즈라더 2018.08.04 17:25 신고

      앞으론 좀 주의를 해야... 이미 한 번 미운털 박혔으니
      두 번 이런 일 생기면 진짜 나락으로 갈 수도 있어서리..

  3. 베리알 2018.08.05 21:55 신고

    썸네일 보고는 왓???...이란 느낌이었는데,
    본편 사진들을 보다 보니 어떤 사진들에선 확실히
    마츠 느낌이 느껴지긴 하는군요. ^^

    • BlogIcon 즈라더 2018.08.07 15:59 신고

      지금은 성장하면서 얼굴이 미세하게 변하긴 했는데
      데뷔 당시엔 진자 마츠 타카코 재림이니 뭐니 했었거든요..

      확실히 지금은 마츠 타카코보단 윗분 말씀처럼 토다 에리카가 더 보이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