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승기의 조언을 듣는 허윤진



 프로듀스48의 국프 대표로 설정되어 캐스팅된 이승기. 그러나 지금까지 이승기는 촘촘한 스케줄 탓에 제대로 등장하질 못 하고 트레이너나 같은 소속사의 보라에게 대타를 뛰게 하는 등 여러모로 얼굴을 드러내지 못 했습니다. 애초에 이승기는 지나치게 바쁜 스케줄이 걱정된다며 캐스팅 제의를 여러차례 거절했는데, 계속되는 제의에 결국 수락했다(카더라)고 합니다. 억지로 이승기를 캐스팅한 제작진을 탓해봅시다.


 어쨌든 그런 이승기다보니 가끔씩 이승기가 등장할 때마다 연습생들의 환호성이 장난 아닌데, 이날 역시 그랬지 말입니다. 허윤진의 찰진 리액션을 보시죠.





 포인트는 허윤진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악성 곱슬. 김민주와 함께 악성곱슬즈로 데뷔하라는 밈이 있었을 만큼 여초 사이트에서 악성곱슬이 화제였습니다. 그리고 저 꽃미모.


 이렇게 이승기를 발견한 그녀는..



히이이이이이이익



 안녕하세요. 이시안과 함께 프로듀스48에서 리액션을 담당하고 있는 허윤진입니다. 


 허윤진 리액션은 프로듀스48의 명물 중 하나입니다. 얘처럼 자기 망가지는 거 생각 안 하고 리액션하는 연습생은 이시안뿐. 


 연습생들 꽁냥거리고 트레이닝하는 모습, 이승기의 코멘트 같은 거 자주 좀 방송됐음 좋겠지 말입니다. 애들 반응 좀 보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8.13 08:47 신고

    악성 곱슬... 곱슬 땜에 머리 짧게 하고 다니는 저로선
    참 여러 생각이 드는군요. ^^;;;

    그나저나, 이승기가 이번 프듀의 그 포지션이었군요!
    왜 이번에는 그전처럼 한사람이 대표랍시고 딱 버티고 있질 못 하고
    이승기니 보라니 왔다갔다 거리고 있나 했더니. ^^;;;

    • BlogIcon 즈라더 2018.08.14 18:21 신고

      예쁜 여성에겐 악성 곱슬조차 덕질의 대상이 됩니다. -ㅁ-

      이승기가 자기 소속사 보라 꽂아줬다고 욕 겁나게 먹기도 하고 그렇더군요. 9화에 와서야 대표 노릇 하고 있더라눙.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