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로듀스48에서 아쉬운 연습생은 많이 있지만, 김민주처럼 특유의 갭 때문에 아쉬움이 생기는 연습생은 없을 겁니다. 96명의 참가자가 뽑은 비주얼픽 2위에 올랐을 만큼 얼굴 몸매 다 갖춘 맴버지만, 자존감이 극단적으로 부족하다는 점과 눈물이 많다는 점 때문에 여러모로 욕을 많이 먹었지요. 게다가 외모의 분위기 역시 약간 우울한 빛이라서 여러모로 불호를 외치는 사람도 많았죠.


 김민주 역시 그걸 알고 있는지 이번에 틀을 깨고 나서려고 노력하는군요.


보물 같은 김민주의 인디언 보조개




 사실, 지난 포지션 평가 때부터 노력파라는 건 인증이 됐지만, 센터를 고를 때 김민주의 소극적인 태도가 또 문제가 됐었거든요. 그게 이번 컨셉 평가에선 달라졌네요. 센터에 제대로 도전해서 센터가 되었고 인터뷰에서도 이제 자존심을 높이고 자신감을 찾아서 열심히 할 거라고 다짐하더군요.


 부디 지난 컨셉 평가 때 김민주가 뭔가 보여줬기를 바랍니다. 이제 컨셉 평가도 끝나서 연습생들이 할 수 있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 남은 건 팬들의 몫일 뿐.


 지금 허윤진이 최악의 상황에 처해가지고 멘탈 깨지고 있는데, 제가 좋아라하는 나머지 연습생이라도 떡상하길 바랍니다. 민주도 그 중의 하나고요. 데뷔 가즈아!


뱀다리) 그렇다고 허윤진 투표를 안 한다는 건 아닙니다. 투표 닫힐 때까지 허윤진은 고정 2표 갈 겁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리알 2018.08.13 09:13 신고

    요즘 아재들 엄청나더군요.
    x픽에 맞춰 투표를 이렇게 저렇게
    그래서 분위기 봐가며 눈치 봐가며 두뇌풀가동...
    헨타이옹께서도 집중하고 계시나 봅니다. ^^

  2. 덕질은마흔부터 2018.08.13 10:09 신고

    윤진, 민주 , 시현 데뷔 가즈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