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토트넘 홋스퍼 FC VS 본머스 FC 중계 방송

 

 

지난  경기에서도 승리를 하지 모사면서 반전을 이뤄내지못한 토트넘이 이번에는 뉴캐슬을 상대로 4위자리탈환에 들어갑니다. 손흥민 또한 이번 경기로 자신감을 회복한것으로 보입니다.

 

무료 시청이 가능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회외 무료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또는 국내 스포츠 티비를 무료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TV무료 중계

 

 

손흥민 선수가 브라이튼전에 골을 넣으면서 이번 경기도 꾀 기대를 하는 경기가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무료시청이 가능한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만아진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무료로 시청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또 연속골을 넣어서 기대감에 부응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기대가 많이 되고 이번경기는 휴일 12시에 있다보니 경기 보는데 무리는 없을것 같네요.

 

 

토트넘 다음경기 일정

2.04.08.(토) 23:00 토트넘vs브라이튼
3.04.15.(토) 23:00 토트넘vs본머스
4.04.23.(일) 22:00 뉴캐슬vs토트넘

 

토트넘 예상 관전 포인트

이번 토트넘 경기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는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아시안 선수로 최초로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승점 48점 리그4위와 승점 22위 사우스햄튼 강등권이라서 승리를 점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손흥민이 부진을 격고 있지만 나름 선방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노팅엄전에 스쿼드가 기존과 틀려서 그런지 토트넘의 공격또한 활발히 이루어졌습니다.

 

진짜 토트넘 모습을 찾았다고나 할까 가끔 포로가 실수를 하긴 했지만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번 경기가 내심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