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페루 평가전 무료 실시간 중계

 

 

한국과 페루 평가전 중계를 바로 보실 수있는 곳을 설명드리려고합니다. 이번 평가전은 클린스만 감독으로 변경되면서 두번째 평가전이라 더 많은 기대를 가지고있는데요. 

 

 

국내 해외 선수들이 모두 참여하게 됩니다. 하지만 군문제로 김민재 선수의 참여를 못하는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특히 페루는 우리나라 피파래킹보다 6개단이나 우위에 있는 팀이기 때문에 현재 대한민국의 전력을 시험하기 좋은 시기인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페루 무료중계

 

 

경기일정 : 6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00분

시청가능한곳 쿠팡플레이 (모바일 PC TV시청가능) TV조선 (TV로만 시청가능)

 

 

요즘으 대부분 유료로 시청하는경우가 많지만 무료로 보시는 방법이 있어서 이렇게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하시고 같이 승리하기를 같이 응원 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페루 라인업

대한민국 대표팀 라인업

GK : 김승규(알샤밥, 사우디아라비아)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쇼난 벨마레, 일본)
DF : 김민재(나폴리, 이탈리아)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일본)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MF : 정우영(알사드, 카타르) 손준호(산둥타이샨, 중국) 백승호, 송민규(이상 전북현대) 황인범(올림피아코스, 그리스) 이재성(마인츠, 독일) 권창훈(김천상무) 정우영(프라이부르크, 독일) 이강인(마요르카, 스페인) 손흥민(토트넘, 잉글랜드) 황희찬(울버햄턴, 잉글랜드) 나상호(FC서울)
FW : 황의조(FC서울) 조규성(전북현대) 오현규(셀틱, 스코틀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