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평가전 A매치 중계 무료 보기 바로가기

 

 

이번달 4번의 A매치 평가전 및 친선경기가 있습니다. 국가대표 평가전 상대는 페루와 엘살바도르를 상대하게 되었는데요. 클린스만 감독체제로 바뀌고 나서 부번째 경기인데요.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시청이 합니다. 

 

또한 u23대표팀도 황선홍호와 함께 중국과 두번의  친선경기를 가집니다 이번달은 두번의 경기로 인해 재미있는 6월을 보낼듯 하네요.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두팀다 피파랭킹이 우리나라 와 비슷란 페루 그리고 한참 떨어져있는 엘살바도르 팬서비스차원의 경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쿠팡플레이 무료보기

 

 

쿠팡플레이에서 A매치 평가전을 고화질로 무료로 보실 수있는데요. 특히 TV 모바일로 둘다 시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기 편한 방법으로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 같은경우 3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기때문에 무료체험 페이지를 통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고화질로 보시면서 응원하고 승이를 기원하였으면 좋겠습니다.

 

TV조선 중계 보기

TV조선의 경우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고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니 온에어에 가셔서 시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모바일이나 PC로 보시길 원하는 분들은 쿠팡플레이로 보시면되고 TV보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TV조선이나 쿠팡플레이로 보시면됩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알 PC TV에서 모두 시청이 가능하며 TV조선은 TV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대표팀 라인업

감독 : 위르겐 클린스만

공격수 : 오현규, 조규성, 황의조
미드필더 : 황희찬, 황인범, 정우영, 정우영, 이재성, 이강인, 송민규, 손흥민, 손준호, 백승호, 나상호, 권창훈
수비수 : 조유민, 이기제, 김태환, 김영권, 김진수, 김민재, 김문환, 권경원
골키퍼 : 조현우, 송범근, 김승규

 

 

이번 A매치에 김민재선수의 군대문제로 명단에서 제외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이번 A매치에 참가하여 경기력을 보여줄것으로 예상됩니다. 

 

페루 엘살바도르 라인업

대한민국 피파랭킹 27위

페루 피파랭킹 21위

엘살바도르 피파랭킹 75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