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방송 실시간 보기

 

 

오늘은 코리안리거 경기 중계 및 스포츠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드려보겠습니다. 작년에는 무료로 볼 수있는 채널이 많았지만 2023년부터는 대부분 유료로 보셔야하기때문에 어려움을 격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드려볼까합니다. 해외 스트리밍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과 스포티비나 티빙 그리고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볼 수있는데요. 자세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나폴리 무료중계 보는 방법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는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방법은 SPTVNOW에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에서는 스포티비 나우에서만 시청이 가능한데요. 해외스트리밍의 경우 해외축구 뿐 아니라 야구 배구 모든 스포츠가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포티비 나우는 한달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달 무료시청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맴버십을 통하여 가입하면 티빙과 스포티비나우의 시청을 무료로 하실 수있습니다. 

 

LIVE TV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

모든 스포츠가 시청이 가능하며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설이 외국어로 나오기 때문에 조금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발바니다. 

 

프리미어리그 세리아 라리가 분데스리가 NBA 메이저리국 국가 대항전까지 모두 시청이 가능하니 편리하겠죠.

 

라이브 티비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시청방법

이미 스포티비나우의 경우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다양한 스포츠를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해설이 한국어라 보기가 많이 편하실겁니다. 

 

 

일반적으로는 유료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격은 16500원 베이직이용권은 8690원이지만 네이버 멤버십을 통하여 가입하게 되면 한달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게되면 스포티비와 티빙이 한달 무료이니 참고하세요

 

 

 

 

주의 사항으로 한달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이 되기때문에 한달 무료로 이용하시고 해지하시면 요금이 지불되지 않습니다. 꼭 기간 확인하시어 문제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